HOME디지탈 장의사흥신소의뢰하기공지 사항

탐정사무소는 11년의 경력과 업계노하우를 가진 베테랑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
기존의 흥신소(심부름센터)와는 차별화된 고객만족도 최우수업체입니다.

업무진행절차    저희 민간조사 탐정 사무소 에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.


STEP 1  -  상담 후 조사의뢰

상담하실 때는 조사를 통해 알고싶은 사항, 조사지역 등의 내용을 정리하셔서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.
전화상담을 통하여 상담약속 시간을 정하신 후 사무실을 방문하시거나 의뢰인께서 원하시는 장소에서 상담도 가능합니다.

STEP 2  -  정식계약체결

상담 후 의뢰인께서 마음의 결정이 되셨으면 정식계약을 하시고 필요한 자료를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STEP 3  -  현장특성에 맞는 전담팀 구성

외뢰인께서 전달해 주신 내용과 상담내용을 정밀 분석하여 향후 조사과정에서 성공적으로 조사를 마칠 수 있도록 업무분석 후 

전담팀을 구성합니다.

STEP 4  -  현장조사 진행

조사기간 동안 구체적이고 신속 정확하게 조사를 실시합니다.

STEP 5  -  실시간 진행상황보고

현장조사업무 중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긴밀한 대응이 가능합니다.

STEP 6  -  증거수집 및 조사업무 종결

의뢰인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증거수집을 하며 완료 후 조사업무를 종결합니다.

STEP 7  - 개인정보 폐기

조사자료를 전달하며 의뢰인과 관련된 개인정보는 모두 폐기합니다.